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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real Engine 5 (UE5)에서 IgnoreActorWhenMoving 함수는 특정 액터의 모든 컴포넌트와의 충돌을 무시하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. 이 함수는 컴포넌트가 이동할 때 충돌을 무시하도록 하여, 예를 들어 캐릭터가 문을 통과할 때 충돌 이벤트를 발생시키지 않도록 할 때 유용합니다.
주요 내용
- 함수: IgnoreActorWhenMoving
- 클래스: UPrimitiveComponent
- 목적: 컴포넌트가 이동할 때 특정 액터와의 충돌을 무시합니다.
사용 예시
C++ 코드에서:
UPrimitiveComponent* MyComponent = ...;
AActor* ActorToIgnore = ...;
MyComponent->IgnoreActorWhenMoving(ActorToIgnore, true);
블루프린트에서:
- 수정하려는 컴포넌트에 대한 참조를 가져옵니다.
- Ignore Actor When Moving 노드를 사용합니다.
- 무시할 액터를 설정합니다.
일반적인 사용 사례
- 발사체: 발사체를 발사한 액터와의 즉각적인 충돌을 방지합니다.
- 캐릭터: 캐릭터가 특정 객체를 통과할 때 충돌을 무시하도록 합니다.
문제 해결
이 함수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다음을 확인하세요:
- 두 액터 모두 충돌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- 올바른 컴포넌트에서 함수를 호출했는지 확인합니다.
- 액터가 올바르게 참조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더 자세한 정보는 Unreal Engine 문서를 참조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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