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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E5 에디터의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"ParentClass" 키워드를 사용하여 에셋을 찾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.
단계별 가이드:
- 콘텐츠 브라우저 열기:
- UE5 에디터의 왼쪽 패널에서 콘텐츠 브라우저를 찾아 열어주세요.
- 검색창 사용:
- 콘텐츠 브라우저 상단의 검색창을 클릭합니다.
- 검색 쿼리 입력:
- 검색창에 다음과 같은 쿼리를 입력합니다.<부모 클래스 이름> 부분에는 찾고자 하는 부모 클래스의 실제 이름을 입력합니다. 예를 들어, AActor 클래스를 상속받는 모든 액터를 찾으려면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.
-
ParentClass=AActor
-
ParentClass=<부모 클래스 이름>
- 검색 범위 좁히기:
- ParentClass 키워드와 함께 다음과 같은 검색 기준을 추가하여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.
- Class: 정확한 클래스 이름을 지정합니다.
- Name: 특정 이름을 가진 에셋을 검색합니다.
- Path: 특정 폴더 또는 경로 내에서 검색합니다.
- Tags: 지정된 태그를 가진 에셋을 필터링합니다.
- ParentClass 키워드와 함께 다음과 같은 검색 기준을 추가하여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.
- 결과 확인:
- 검색 쿼리를 입력하면 콘텐츠 브라우저에 조건에 맞는 모든 에셋이 표시됩니다. 에셋을 클릭하면 속성을 미리 보거나 에디터에서 열 수 있습니다.
예시:
- Pawn 클래스를 상속받는 모든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찾으려면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.이 쿼리는 Pawn을 부모 클래스로 가지는 블루프린트 클래스(Class=BP_*)를 검색합니다.
-
ParentClass=Pawn Class=BP_*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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